자유게시판

덜한 작업으로 더 많은 모바일 결제를 하는 올바른 방법

페이지 정보

Brendan 24-08-15 16:59 view32 Comment0

본문

스마트폰은 주로 Gmail, 지도, Google 검색, 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등의 소셜 미디어와 다양한 유형의 트렌드 게임 앱과 같은 Google 앱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사업주라면 유지한 고객이 전환율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고객이 앱을 한 번 좋아하면 계속해서 돌아와서 쇼핑을 하게 되어 사업의 최종 수익이 늘어납니다. 모바일 앱 개발 회사에 A/B 테스트를 실시하여 시장에 출시되면 앱이 어떤 역할을 할지 확인하세요. 회사 문화는 종종 위에서 아래로 구축됩니다. 또한 상인 지불을 위한 국가 표준인 QR Ph를 채택한 최초의 금융 기술 회사이기도 합니다. 마더보드는 이전 AGP 표준이나 최신 PCI 표준 중 하나와 같은 특정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카드를 허용합니다. 매달 신용카드 명세서를 하나만 보는 경우 청구 오류를 더 쉽게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금 카드는 제한이 없고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만료되지 않아야 함). 이 분야의 기술은 특별히 어렵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맞춤형" 시스템은 분명히 달 작업의 특성에 맞게 설계되어야 합니다.

원래 Ubuntu 개발자 Canonical에서 출시한 가장 유명한 Linux 모바일 OS인 Ubuntu Touch는 이제 ubports에서 유지 관리합니다. LED 조명을 켜는 것부터 텔레비전이나 에어컨을 켜는 것까지, 이제 리모컨 역할을 하는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가 모바일 앱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조직/제공 사항에 대한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웹 디자이너는 자신이 소유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구축합니다. 또한 많은 소규모 및 대규모 회사의 스타트업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시장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사람이라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의 증가를 확실히 놓친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는 연간 약 1,790억 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며, 기능을 향상 또는 추가함에 따라 사람들은 유망하고 사용자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앱을 고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쇼핑을 좋아하는 사용자는 쇼핑 앱을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하므로 Amazon, Walmart, Banks 등과 같은 e-거대 기업은 고객 참여, 브랜딩, 직접 마케팅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 거물들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도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ayPal은 각각 7%와 8%의 의미 있는 4분기와 2022 회계연도 최고 매출 성장을 보고했습니다. 규모와 눈에 띄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PayPal(NASDAQ:PYPL)은 여전히 ​​주목할 만한 매수할 핀테크 성장 주식입니다. PYPL 주식은 올해 변동성이 컸습니다. 그러나 위에 나열된 다른 주식과 달리 GPN 주식은 현재 강력한 성장을 경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POS(판매 시점 관리) 사업은 빠르게 확장되었으며, 250억 달러의 결제 규모는 전년 대비 51% 성장을 나타냈습니다. 4분기에도 비슷한 상황이었으며, 회사는 전년 대비 2.7%의 매출 성장률만 기록했습니다. 4분기에 고유 활성 사용자는 4,400만 명에 도달하여 전년 대비 27% 증가했습니다. 놀랍게도 모바일 앱의 리패키지 버전을 사용하는 합법적인 사용자 중 하나이거나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게임화하고 활용하려는 자동화된 스크립트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결제 분야의 선구자적 이름일 수 있지만, 따라잡을 수 없는 공룡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Toast는 레스토랑 결제 분야에서 빠르게 가정의 이름이 되어가고 있으며, 2022년에 6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그 인상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Toast의 2022년 최종 이익은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이 회사는 2억 7,50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습니다.

Mashgin의 경기장 키오스크는 매출이 25%-400% 증가했으며, 이 파트너십은 장기적으로 Shift4 Payments의 총 처리량을 크게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회사의 가장 흥미로운 발전 중 하나는 셀프 체크아웃 회사 Mashgin과의 최근 파트너십입니다. 이 회사는 국내외에서 성장하는 폰테크 고객 후기 모음 기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전 고객의 추천을 받아 회사가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는 적절한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게다가 모든 작업이 클라우드에서 동기화되므로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중단한 부분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PIN 번호를 입력하면 자금을 소유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자금을 귀하의 계정에서 매장 계정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갑은 자금에 액세스하기 위해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콘텐츠나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구독이며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떠오르는 핀테크 주식인 Shift4 Payments(NYSE:FOUR)는 결제 처리 솔루션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은행, 보험 및 의료 산업 전반에 걸쳐 활용됩니다. Mashgin의 키오스크에는 컴퓨터 비전 지원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모든 상품을 키오스크 트레이에 놓고 즉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