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청중 참여에 대해 또 누가 배우고 싶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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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r 24-10-27 23:45 view4 Comment0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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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거기에 갇혀 있다면 틱 광고 마케팅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를 다른 블로그에서 다루었습니다. 아직도 TikTok 마케팅에 대해 확신이 없으신가요? TikTok과의 거래는 무엇입니까? TikTok 트렌드는 블록버스터 영화든 눈길을 끄는 신곡이든 상관없이 대중 문화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내용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 무엇이 빠졌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라이브 쇼핑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소는 인플루언서가 잠재 쇼핑객에게 실시간으로 응답하고 실제 양방향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채팅 기능입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AI 비디오 생성기는 지루한 편집 작업을 자동화하고 창의적인 효과를 손쉽게 추가하여 게임 체인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과 달리 TikTok은 한 번에 하나의 전체 화면 비디오를 제공하므로 시청자는 다음으로 스와이프하기 전에 단일 TikTok의 세계에 몰입하게 됩니다. 또한 청중의 참여를 늘리려면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를 소개하고,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챌린지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위의 소셜미디어 동영상 통계를 보면 한 가지는 분명하다.
오디오는 매력적인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할수록 귀하의 웹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이 전송되므로 검색 순위가 높아집니다. 자동이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항상 맞춤 타겟팅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짧을수록 좋다는 뜻이다. 다이아몬드당 단 5센트로 최소 인출율을 달성하려면 엄청난 양의 선물을 가져와야 합니다. TikTok 마케팅 전략을 구현할 때 이러한 도구를 편리하게 사용하면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광고 대행사가 사용해야 하는 광고에 대한 인기 있는 TikTok 해시태그를 찾을 수 있는 편리한 리소스입니다. TikTok 광고 대행사는 어떤 유형의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나요? 또한 TikTok 앱의 "검색" 섹션으로 이동하여 인기 뉴스와 주제를 보고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학습 곡선이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쉽지 않더라도 혼란스러워하지 마세요. 처음 15초. 그럼 1분.
틈새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전략은 아니지만 TikTok에서 잘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된 전략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6억 8900만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TikTok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를 위해 설계된 이 쇼는 명절 장식, 칠면조 굽는 방법, 다른 사람들을 다시 포옹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일반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와 관련하여 일상적인 일을 하는 것을 보여주면 귀하의 콘텐츠가 더욱 진정성 있게 보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lldpwldmkp올해 초 이 플랫폼은 Vodoo, Nitro Games, FRVR, Aim Lab 및 Lotum과 같은 회사와 함께 게임 파일럿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제작자는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더 오랫동안 볼 수 있는 미니 게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Tiktok 광고 대행사가 선택할 수 있는 리마케팅 잠재고객은 이전에 살펴본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TikTok 광고 타겟팅을 시작할 때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맞춤 타겟팅 및 자동 타겟팅.
아래에는 주요 관심분야가 나열되어 있지만 각 관심분야 아래에는 수많은 하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정말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이 바로 TikTok 광고 대행사를 고용하여 데이터를 보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그것을 창조해야 하고,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합니다. 이제 귀하를 위해 제작해야 할 모든 유형의 광고 소재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틱톡 에이전시 이 가이드에서는 TikTok 광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논의할 것입니다! 이 가이드가 끝나면 TikTok에서 귀하의 비즈니스 광고를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항상, 항상, 항상 TikTok 광고 대행사는 테스트를 해야 하며, 테스트는 매뉴얼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귀하의 광고는 댓글, 좋아요, 공유의 참여로 시작됩니다. TikTok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막 시작했거나 기존 전략을 강화하려는 경우, 이 팁은 목표를 달성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틱톡 라이브 수익 틱톡커 틱톡커 TikTok 광고를 고려하고 있는 사업주라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리소스가 있고 TikTok의 광고 옵션을 활용하고 싶다면 대행사와 협력하는 것이 큰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와 연계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고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동영상을 시청한 시청자층을 구축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기차 안이나 커피숍에서 무성 영상을 보고 싶은 사용자를 무시하지 마세요.
틱톡 라이브 하는법 이것이 선택 사항이기는 하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곧바로 진행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으로 TikTok이 이미 너무 많은 전환이 일어나고 있는 청중을 이해할 때까지 최선의 조치는 아닙니다(그리고 우리는 테스트합니다). 이 청중 데이터는 TikTok 비즈니스 센터에서 공유될 때 수신자의 청중 목록에 표시됩니다.
모든 광고 플랫폼 전략과 마찬가지로 잠재고객을 구축하기 위해 여러 마케팅 목표를 사용하게 됩니다. 타겟 청중 앞에서가 아닌 완벽한 광고 소재를 만드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이러한 모범 사례를 따르면 기업은 대상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며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적응성: 새로운 트렌드에 유연하고 빠르게 적응하면 브랜드가 TikTok에서 관련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이미 큰 브랜드인 경향이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캠페인 설정 방법과 관련된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최소한 광고 예산 전략에는 예산의 70%를 TOF(상위 퍼널) 또는 일반 청중을 향해 만들고 30%를 BOF( 유입경로 하단) 또는 리마케팅 잠재고객. 여기에는 카테고리의 전체 하위 섹션도 있습니다.- 코미디, 드라마, 재능, 대중 문화, 동기 부여 및 조언, 일상 생활, 사회, 가족 생활, 패션 및 뷰티, 야외 활동 및 자연, 예술, 이상하게 만족스러운, 음식 및 음료, 여행, 게임, 스포츠, 피트니스 및 건강, 교통 및 차량, 기술 및 교육, 직업, 전환.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클립을 자르거나 분할하고, 장면 사이에 전환을 추가하고, 텍스트나 그래픽을 오버레이하고, 시각 효과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결 유형별로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를 조성함으로써 타겟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결과를 가져올 영향력 있고 기억에 남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TikTok 광고로 가장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향후 블로그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TikTok에서는 크리에이터 공간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18~29세.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TikTok을 사용하는 많은 직장인들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브랜드 콘텐츠를 보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LinkedIn이 바로 그 목적입니다!). 우리는 2022 Sprout Social Index™에 대해 1,000명이 넘는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1/3 이상이 자신이 팔로우하는 브랜드의 보다 진정성 있고 덜 제작된 비디오를 보고 싶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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